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하호메디, KIMES 2022에서 신제품 ‘케어미 듀얼’과 ‘케어미’ 선보여
2022-01-04 조회수 : 91

 하호메디(caremenco.com)는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2022(KIMES 2022)'에 참가해 신제품 RF+EMS 마사지기 '케어미 듀얼(CAREME Dual)'과 패치형 고주파기기 '케어미(CAREME)'를 선보인다.

 

 하호메디는 이미 대표제품 '케어미(CAREME)'로 고주파를 전도율과 접착력이 높은 하이드로겔과 결합, 문지를 필요 없이 붙이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한 패치형의 고주파기기를 선보여 지난해만 4억 1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에 올해는 신제품 '케어미 듀얼(CAREME Dual)' RF+EMS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RF와 EMS를 이용해 진피층과 근육층을 동시에 자극을 줘 심부열과 전기자극을 일으켜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 촉진을 돕는다. 특히 배터리가 자체 내장돼 한번 충전으로 사용시간은 2시간 이상 가능해 그 실용성과 휴대성이 뛰어나다.

 

 '케어미(CAREME)'와 '케어미 듀얼(CAREME Dual)'은 관련 기술 특허 등록만 4건이며 KC, CE, FCC, IC, RCM 등의 인증도 취득한 상태다. 하호메디는 현재 자사몰과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기존 제품의 80%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해외시장에도 눈을 돌려 각종 전시회 참여를 통해 현지 바이어들과 접촉했고 중국, 홍콩 업체와 수출협약을 맺은 저력이 있다. 홈 헬스케어의 대중화를 위해 '누구나 쉽게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돼야 한다는 생각으로 제품개발과 생산에 임하고 있다.

 

     케어미 듀얼 (CAREME Dual)

 

      케어미 (CAR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