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글로벌 물류사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 헬스케어 및 콜드체인 시장의 영역 확장을 위하여 KIMES 전시회 참가
2021-04-05 조회수 : 531

글로벌 물류사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 최근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가 헬스케어 및 콜드체인 시장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광폭행보 중이다.

일례로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전시장[COEX /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전관 에서 개최하는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직접 부스를 차리고 참여사를 대상으로 자사 서비스의 대해 적극 홍보 활동을 완료했다.

 

대면 ·오프라인 화상 수출상담회로 국내기업의 해외판로 지원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 사업개발부 직원들은 현장에서 백신을 포함 최근 급격히 성장하는 콜드체인 및 헬스케어 시장의 화주들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며 물류상담, 견적 등의 활동으로 비대면 시대로 인해 축소 되었던 대면 영업활동을 극대화 하였다.

현장에서 대면 영업활동이 가능했던 이유는 유수의 국내외 헬스케어 업체들과의 다년의 물류 경험을 통해,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고객사들에게 설명하였으며 이는 고객사 입장에서도 충분히 귀를 기울이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상황이었다.

 

모든 참여 부스가 의료기기 헬스케어 업체들인 상황에서 물류사의 부스 활동에 대해 시선은?

 

한마디로 신선한 시각이었다.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는 회사 로고가 깔끔히 박힌 현수막과 역동적인 회사 서비스를 알리는 모니터  화면을 통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현장에서는 직접 상담을 원하는 고객사들의 발길로 부스안은 계속 북적였다.

상담을 마친 고객사들에게는 이 후 연락이 가능한 담당자 명함과 간단한 기념품 증정으로 부스 방문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했다.

 

물류시장에서 헬스케어 시장과 콜드체인 시장이 주목받는가?

 

최근 코로나로 인해 백신 운송을 비롯하여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폭으로 헬스케어 시장은 지속 성장 중이다.

일반 화물과 달리, 헬스케어 화물은 온도 유지 등의 사유로 핸들링 경험에 대한 노하우를 높이 인정,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이 아니기에 그만큼 영업활동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장성을 목표로 물류사들의 진입은 꾸준할 것으로 예측 된다.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는 모회사인 CMA CGM과 함께  차별화된 통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는 헬스케어 시장 성장을 도모함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세바 코리아의 계획은?

 

물류회사로서 이익실현에 앞서 의료시장에서 세바로지스틱스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바는 사회적 가치로써 인간의 생명을 다루는 산업이므로 사회적 가치가 중시되어야 하며,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여야 한다는 사명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세바로지스틱스 코리아는 내부 Training을 통해 각 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사람의 생명을 전달한다는 엄격한 사명감과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와 공존공영하는 비지니스를 영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