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에이원의료기산업, 의료용 침대 4 SIDE형 Cura 4S KIMES2021에서 선보여
2021-02-25 조회수 : 383

(주)에이원의료기산업(대표 조민식, www.aonemedi.com)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의료용 침대 4 SIDE 형 침대인 Cura 4S 를 선보인다.

 

‘Cura 4S’는 의료용 침대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주식회사 에이원의료기산업의 기술력을 통해 개발 및 생산된 제품이다. 침대 옆면에 개별 작동되는 4 SIDE를 통해 환자의 낙상 및 안정적 조치가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발 된 제품이다. ‘Cura 4S’는 기본적인 등판, 다리판,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3전동형 침대이다. 또한, 환자가 누워서 좌, 우에 위치하여있으며, 의료진도 외부에서도 조작 가능하여 침대를 동작할 수 있도록 리모컨이 내장되어 있다. 현재는 인천힘찬종합병원, SRC재활병원 납품되어 안정된 기술력을 인증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환자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형 패널(방수 모터)은 환자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어 환자의 집중적인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터치스크린 형태로 기존 간호사 패널보다 직관적이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어 향상된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델명인CURA의 의미는 치료라는 스페인어로 환자의 치료에 도움이 되고자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에이원의료기산업이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생각도 동일하다., 앞으로 주식회사 에이원의료기산업은 기존 국내 의료용 침대 시장이 수입제품보다는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생산하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며 나아가는 방향도 같다. 또한 KIMES 2021에서 제품인 “Cura 4S’를 통해 선보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