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비엘테크㈜, 하이드로겔 피부보호대 신제품 ’Neal Hydrogel Skin Protector’ 전시
2021-02-25 조회수 : 365

비엘테크㈜ (대표 배진우, www.bl-tech.co.kr)는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2021)에 참가해 합성고분자 기술과 원재료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정형외과용 부목 ‘닐캐스트’,’닐스프린트’,’닐언더패드’,’닐하이드로겔스킨프로텍터’를 선보인다.

 

2021년 2/4분기 출시 예정인 닐 하이드로겔스킨프로텍터 비엘테크만의 고분자 기술을 활용한 하이드로겔을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보호대 제품이다. 높은 수분 함수율을 가지고 있으며, 안정성 테스트를 합격한 제품이다. 환자 및 환부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피부보호대 제품으로 마스크 보호대 및 팔,다리 보호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제품인‘닐캐스트’,’닐스프린트’,’닐언더패드’는 비엘테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한 캐스트 각 12종, 스프린트 각 9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브랜드로 미국, 일본, 유럽시장 등에 선진국에서 마켓을 선점하고 있는 제품이다. 수지를 직접 합성하고 개발하기 때문에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지난 10년간 일본 정형외과 및 스포츠 정형분야에서 45년간 의료기기와 관련용품을 제조/판매해 온 관련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시그맥스사와 독점 장기공급계약 체결을 달성하여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의 품질 검증이 증명되었다.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일본시장 점유율 1위, 사우디아라비아 시장 점유율1위’

비엘테크 제품의 기술을 증명하는 결과이다.

 

닐캐스트(Neal Cast)

 

닐스프린트( Neal Spl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