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윤덕씨앤피, 시그바리스(SIGVARIS) "압박스타킹" 전시
2021-02-22 조회수 : 72

(주)윤덕씨앤피(대표 배용규, www.sigvaris.co.kr)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시그바리스(SIGVARIS) "압박스타킹"을 전국 대학병원 및 대리점, 온라인에 공급하는 업체로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한다.

시그바리스 압박스타킹은 전 세계 시장점유율 1위로, 압박스타킹 유일 국제 품질 인증인 RAL을 획득했으며 그 외 다양한 국제 인증과 연구 자료들을 보유하고 있어 믿고 신을 수 있는 156년 전통을 가진 스위스 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이다.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발목, 종아리, 허벅지 등 각 부위 별 단계 압박 설계를 적용하여 혈액순환을 향상 시킴으로서, 주로 하지정맥류의 예방 및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나 시그바리스는 그 분야를 넓혀 일상생활에서 다리의 부종이나 피로 방지를 위한 압박스타킹, 스포츠용 압박스타킹, 당뇨환자를 위한 당뇨용 압박스타킹, 팔에 착용하는 압박슬리브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리 둘레와 길이를 측정해 본인 다리에 딱 맞는 맞춤형 스타킹도 제작이 가능하며, 제품 별 구색과 특징이 다양해 동종 업계와 차별을 두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IGVARIS - Essential, Style, Active>

 

(주)윤덕씨앤피는 KIMES 2021에서 무료 사이즈 측정 및 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KIMES 2021을 비롯한 각종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압박스타킹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주)윤덕씨앤피 관계자는 'KIMES 2021 참가로 의료기기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시그바리스(SIGVARIS)의 제품을 알리고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