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사이넥스, 의료제품의 시장진입 전략 현장 상담 및 강연 진행
2021-02-10 조회수 : 147

㈜사이넥스(대표: 김영, www.synex.co.kr)는 2021년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하여 헬스케어 제품의 시장진입을 고려하고 있는 국내외 제조·수입사를 대상으로 전문가의 강연 및 상담을 진행한다.

 

㈜사이넥스는 헬스케어 통합 컨설팅 기업으로, 의료기기∙의약품을 비롯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의 시장진입 전주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품목허가, 해외인증, 보험등재, 임상시험, 시장조사, In-Country Caretaker(ICC) 서비스 등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새로운 시장진입 전략 구상 및 개척이 필요한 첨단 의료기기, 바이오 의약품, 혁신 의료제품 등 다수의 고난이도 임상시험에 대해 성공적 선례를 보유한 CRO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보건의료제품은 인체에 적용된다는 특성 때문에 규제의 벽이 높은 산업이다. 2020년부터 발효된 혁신의료기기법, 체외진단의료기기법, 첨단재생바이오법 등 굵직한 법안들을 필두로, 의료기기 품목허가 갱신제, 의료기기 공급내역 보고 등 새롭게 생겨나는 정책들에 대한 선제적인 파악과 대응이 업계의 핵심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사태로 관련 의료제품들의 수요 증가와, 이를 반영한 긴급사용승인 등의 국내외 정책들이 생겨나면서 최신 규제를 사업전략으로 도모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이다.

 

㈜사이넥스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KIMES 전시에 참가하여 헬스케어 사업 진행에 유용한 강연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많은 업계 종사자들의 이해를 돕는 데 힘써왔다.

 

현재 헬스케어 제품과 관련된 사업을 진행중에 있어 시장진입 컨설팅이 필요하거나 향후 관련 사업을 고려하고 있을 경우, 사이넥스 부스에 방문하면 전문 컨설턴트와의 사전 상담을 통해 통합적인 비즈니스 청사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