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 고농축 혈소판풍부혈장(PRP)추출 키트 ‘3E PRP’ 전시
2021-02-08 조회수 : 85

㈜퍼비스코리아(대표 이영준, www.pervice.net)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 (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2021)에 참가해 고농축 혈소판풍부혈장(PRP) 추출 키트 ‘3E PRP’를 선보인다.

 

PRP는 환자의 혈액을 채취해 다양한 성장인자를 포함하는 고농축의 혈소판을 추출하여 인체에 재주입하는 시술로써 통증을 완화하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피부재생이나 정형외과쪽에 주로 쓰인다. ‘3E PRP’는 자가혈소판풍부혈장(PRP) 추출에 사용하는 전문 의료기기로써 사용이 매우 편리하고 준비과정이 간단하여 환자와 실사용자 모두에게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3E 는 Easy, Efficient, Effective의 약자로써 유사제품에 비해 용이성, 효과성, 효율성이 극대화 되었으며, 공기중 노출을 통한 오염이나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혈액처리용기구(A91030.01, 3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분리형 플랜지를 구비한 혈액 원심분리겸용 주사기 키트(제10-1827783)이 특허로 등록되었고 CE MDD, ISO13485, US FDA 인증을 갖추었다. 각종 인증규격을 바탕으로 해외 약 20여 개국에 활발히 수출되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는 PRP시술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신 의료기술로써 인정받으며 상과염 치료에 도입되었다. 상과염 치료 효능에 대한 데이터의 꾸준한 축적으로 추후 더욱 방대한 분야에서 활용될 경우 PRP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퍼비스코리아는 2000년 법인 설립 후 경쟁력 있는 바이오, 의료기기 제품의 개발과 공급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추후 자체 기술을 적용한 줄기세포추출키트의 개발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글로벌 1위의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