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명품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 ‘2021 키메스 서울’ 참가
2021-02-08 조회수 : 145

 

명품 에스테틱 의료기기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루트로닉(대표 : 황해령) 이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 2021”에 참가한다. 이미 80개국이상에 판매된 ‘클라리티2’,’ 지니어스’, ‘액션2’, ‘피코플러스’를 포함하여 ‘헐리우드스펙트라’ 등 신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루트로닉은 세계 최고 기술력을 인정받은 레이저 의료기기인 '지니어스'와 '클라리티2'를 앞세워 피부, 미용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기업이다.

 

특히 ‘지니어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MFDS), 미국 식품의약국 FDA 승인, 유럽통합 규격인증(CE) 인증 등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한 리프팅 기기로 한국과 미국 연구진이 4년간 공동으로 개발하여 환자 피부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며 스스로 에너지를 조절하는 AI 컨트롤 시스템과 실시간 임피던스 피드백 컨트롤(GENIUS Sync) 기술을 탑재하여 환자 개인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클라리티2'는 루트로닉이 자체 개발한 월드와이드 스테디셀러 장비인 ‘클라리티 프로’의 후속 모델로 엔디야그(Nd:YAG) 1064nm와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755nm 레이저를  포함하는  듀얼 파장 플랫폼 모델이다.  클라리티2는 기존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와 더 높은 에너지 출력을 가지고 있어 시술 효율성을 높였으며  시간 피부온도 측정으로 안전한 시술 및 인텔리트렉(IntelliTrak) 특허기술로 빠르고 정확한 시술을 구현한다. 

 

한편, 루트로닉은 ‘KIMES 2021’을 통해 ‘헐리우드 스펙트라’외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헐리우드스펙트라’는 헐리우드레이저필(HOLLYWOOD LASER PEEL)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미국 특허등록과 함께 현재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세계에서 미용성형 에스테틱분야 최신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미국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경쟁력에 대한 전문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신제품들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루트로닉 회사 관계자는 ‘미용시장의 고객 니즈는 앞으로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변해갈 것이다. 때문에 루트로닉의 기술력을 발전시켜 고객이 원하는 제대로 된 레이저 시술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기기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할 것’ 이라며, ‘20201년 다양한 신제품을 시장의 니즈에 맞게 준비하였고 그중 ‘헐리우드 스펙트라’는 이미 미국 에스테틱 시장에서 크게 인정 받았던만큼 국내 에스테틱 니즈에 향응하는 방향을 제시할 것’ 이라며 새롭게 출시되는 ‘헐리우드 스펙트라’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