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멸균포장지 전문제조 세미산업 신기술로 앞서간다.
2021-02-04 조회수 : 177

세미산업(대표:박성준)은 오는 21년3월18일~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소재기술전에 참가해 새로운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멸균포장방식과 세미산업의 모든제품을 선보일예정이다.

 

인천에 위치한 멸균포장지 전문제조업체 세미산업은 기존에 국내에서 선보이지못한 멸균포장방식의 새로운 기술과 한단계 성숙해진 제조기술로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1995년도부터 매년 새로운 신기술로 멸균포장방식에 새로운 길을 만들었지만, 2021년에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신기술로 멸균포장방식을 선도할 예정이다.

수술방에서 파티클이 최소화대면서 환자의2차보호와 변이바이러스 차단까지 완벽한 기술과 고객사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기술등등 기존에 국내에 없던 기술공개로인해 기대감이 매우높다.

현재 국내에서 유일무일하게 높은 품질과 우수한 제조기술로 멸균포장업계에서 매우 훌륭한 평가을 받고 있다. 또한 멸균포장지말고도 방역복,무균복,타이벡가운 등등 2차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예정이다.

이번 2020년 KIMES에서 세미산업은 신기술 개발 및 제조 공정에서부터 고객에서 제품이 전달될 때까지의 품질관리 노하우를 공개하고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데 함께 할 파트너를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