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미가교역, 신제품 무침연속주사시스템 Comfort-M KIMES 전시”
2021-02-03 조회수 : 259

미가교역(대표 이지은, www.mikamedical.co.kr)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신제품 무침연속주사시스템 "Comfort-M"을 선보인다.

 

1990년 설립된 미가교역은 기존의 특허 등록된 바늘 없는 주사(컴포트인)를 국내최초로 개발 하여 당뇨, 국소마취, 호르몬 주사 등에 사용 되어지고 있었다. 바늘주사의 정기적인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없애주어 당뇨병 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는데 일조한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나아가 바늘 없는 주사기를 더 넓은 분야에 적용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또 다른 진보된 형태의 의료기기인 무침연속주사시스템(컴포트엠)”을 개발 하였다.

 

기존제품을 개선하고 다양한 수요를 예측하여 연구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해 온 결과이다.

 

기존의 특허 등록된 바늘 없는 주사기는 주사할 때 마다 가압과 약물 충진을 해야 하기에 피부, 두피시술은 어려웠다. 이러한 점을 개선하고자 오랜 기간 연구 끝에 "3cc 약물을 0.1cc씩 30회 연속 주입이 가능한 무침주사시스템"을 발명하게 되었고 이는 피부미용뿐 아니라 다양한 의료, 의약품 분야에서 폭넓게 적용 가능한 혁신 주사 기술이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눈에 보이는 바늘이 없는데 약물을 신체에 주사하면 약물이 피하에서 즉시 퍼지기 때문에 약효가 빨리 나올 수 있어 시술시간이 매우 단축이 되고 일정한 압력과 약물이 주입이 되므로 사용이 용이하다. 피부와 약물이 닿는 부분을 모두 소모품으로 설계/생산하여 감염위험 또한 차단하였다.

 

이처럼 미가교역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계속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더 진보된 의료기기를 발명하는 기업으로서의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