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티엔에이치(주), 클라우드 EMR, CRM 솔루션 ‘한차Cloud / 베가스CRM’ 전시
2021-01-28 조회수 : 389

티엔에이치(주) (대표 이판호, www.trustnhope.com)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전자차트 및 고객관리 프로그램 ‘한차트Cloud’와 ‘베가스CRM’을 선보인다.

 

한차트Cloud와 베가스CRM은 클라우드 기반의 전자차트와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합한 솔루션이다.

한차트Cloud는 한방 전자차트 최초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의 클라우드 서비스 확인제 평가를 통과하였다.

의료기관의 사용 규모와 사용하려는 기능에 따라 직접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기능을 구성하고 운영할 수 있다.

데이터 저장 공간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장비 설치, 확장, 축소에 따른 시간과 인력은 물론 초기 구축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복구로 서비스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고, 인프라 기업의 전문화된 보안 기술과 서비스로 진료기록 및 민감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특성상 기존의 C/S(Client/Server) 방식과 달리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한 네트워크 암호화는 물론 데이터 전송 구간 암호화를 적용하는 등 보안 장치도 의료법에 따른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보안 문제 발생을 사전에 차단한다.

 

한차트Cloud와 베가스CRM은 예약, 접수, 차트 정리, 수납 처리와 같은 필수 업무를 처리하면 고객 관리에 필요한 항목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의료기관의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하면 예약 안내 문자, 홍보 문자를 카카오 알림톡이나 친구톡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용 앱으로 PC 환경이 아닌 모바일로 고객 응대 및 진료하는데 활용할 수 있고, 개인정보 동의서 등 각종 동의서를 작성은 물론, 신규 고객 등록, 재내원 고객 접수도 할 수 있다.

 

티엔에이치(주)는 제2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여 병의원 및 관련 업체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발전하는 컴퓨팅 기술을 적극 반영한 ‘한차트Cloud’, ‘베가스CRM’으로 의료기관에서 선진화된 시스템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추어 무인 접수, 수납, 처방전 및 제증명 발급이 가능한 의료기관전용 키오스크 프로그램(제품명 : HIOSK)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티엔에이치(주) 측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한차트Cloud, 베가스CRM을 선택하여 도입한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