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아이티시, 최신토닝을 선도하는 눈꽃플라즈마 플젯 "PLJET" 체외충격파기기 선도기기 ULforce 및 RSWT-7000 신규 런칭
2021-01-27 조회수 : 371

(주)아이티시(대표 이근덕, www.itc21.co.kr)는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기존제품은 물론 신규장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PLJET은 '제4의 물질'로 불리는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해 여드름을 포함한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키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개선시켜 리쥬베네이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기는 고순도의 알곤가스가 플라즈마로 변환돼 가스탱크에서 순도 99%의 알곤이 UHF의 높은 에너지를 전달받고 알곤플라즈마를 형성하여 노즐을 통해 방출되는 원리로 작동된다.

 

연속 샷과 넓은 스팟 사이즈로 시술 시간을 단축했으며 별도의 소모품이 없고, 안정적인 출력으로 워밍업 타임이 감소했다. 또한 재생·브라이토닝·여드름·홍조 등 미용 기능 전반을 두루 커버하는 폭넓은 가용성을 갖췄고 4Types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국내외 타사 가스플라즈마 장비와 비교해 뛰어난 성능과 저렴한 가격 경쟁력이 돋보인다.

 

 

관계자는 "플젯은 가스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 재생은 통증, 회복기간이 필요 없고 한 번의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신 토닝 시술"이라며 전했다.

(주)아이티시는 플젯을 기반으로 새롭게 플라즈마영역의 신시장을 개척하려 하고 있다.

 

 

RSWT-7000은 공기압방식의 체외충격파와 고주파를 발생되는 열과 압력을 이용하여 인체에 물리적 자극을 가함으로써 통증완화를 목적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 현재 전국 각 지역에 대리점이 형성되어 병의원에 보급되고 있다.

짧은 시간에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 또한 뛰어나기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ULforce는 단일피에조 방식의 체외충격파로써, 2018년 런칭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이다. 사용자의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도 충족 시켜주는 장비로 체외충격파시장에서 어김없이 판매율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단일피에조방식으로 “ISO 60601/3()” 국내 최초도입은 물론, 독일 00사의 압전소자를 채택하였다.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이미지구현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으며, 실제 필드에서의 치료효과 역시 뛰어나다.

 

()아이티시는 1995년 설립이후부터 꾸준히 매년 신규장비를 런칭해 오고 있으며, 최상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실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이티시의 다양한 장비는 2021KIMES BB446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42-625-0852로 문의 또는 상담 가능하다. www.itc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