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우리메카, 의료용 MTS 및 전문가용 반영구화장기기 전시
2021-01-26 조회수 : 279

㈜우리메카(대표 우용운, www.woorhimecha.com)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 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전문가 및 가정용 MTS 디바이스를 선보인다.

 

㈜우리메카는 2008년 설립되어 의료기기 약물주입기(메조건) 개발을 시작으로 2010년 전문의료용 오토 MTS(의약품흡수 유도자극기)를 본격적으로 국산화 하였다. MTS란, 미세 바늘을 이용하여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콜라겐 생성 유도 및 다양한 피부 질환 치료에 활용되는 시술을 말한다. 기존 수동형 MTS와 달리 우리메카의 오토 MTS는 바늘의 수직 왕복 운동을 통해 피부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균일한 깊이로 찌르는 게 특징이며, 피부 진피와 표피층에 유효성분 전달 흡수율을 평균 50~60%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하여 탄생한 ㈜우리메카의 오토 MTS기기를 이번 KIMES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리메카의 대표적인 전문가용 MTS기기로는 ‘Raffine’ 와 전문가용 반영구기기 ‘DMD-R’이 있다. ‘Raffine’ 제품의 경우, 유럽 현지에서 의료기기 인증 허가인 ‘Medical CE’ 및 국내의약품안전처 ‘KFDA’인증을 획득한 의료기기로써 병원 등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DMD-R’ 제품 역시, 국내 ‘KFDA’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자체 PDI 기술력으로 반영구 시술시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메카는 2019년에 홈에스테틱 브랜드인 ‘AWY’를 출범하였다. 전문가만이 쓸 수 있는 MTS기기가 아닌, ‘집에서도 손쉽게 누구나 에스테틱 혹은 피부과에서 받던 시술을 편리하게 일반인도 받게 할 수 있자’ 라는 취지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AWY’의 대표 제품이자 ㈜우리메카 MTS 기술력의 집약체인 ‘미니핀MTS’는 MTS홈케어로써 얼굴에 사용하는 ‘미니핀스킨’ 과 두피에 사용하는 ‘미니핀스칼프’로 종류가 나뉘게 된다.

 

<미니핀스킨 – MINIPIN Skin>

 

<미니핀스칼프 – MINIPIN Scalp>

 

(주)우리메카의 제품들은 다양한 인증 (ISO, GMP, KFDA, Medical CE)에 따라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제조되고 있으며, 직접 자체적인 기술/개발 연구소 및 제조 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의료 /미용,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여 업계 1위를 목표로 하고있는 ㈜우리메카의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KIMES 2021에서 만나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