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휴먼메디텍, KIMES 2021 전시회에 확장된 저온플라즈마멸균기 라인업 선보여
2021-01-25 조회수 : 273

㈜휴먼메디텍 (대표 이근영, www.hmmdt.com)은 오는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1)에 참가해 의료용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및 카세트 타입의 소형고압증기멸균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휴먼메디텍은 2003년도에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개발에 성공한 회사이며,18년간 축적된 제조, 판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플라즈마 멸균 시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는 멸균 관리 전문 기업으로써, 전 세계 50여 곳의 직영 대리점을 통해 1,000대 이상의 장비가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현존하는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제조업체라는 명성을 쌓으며, 금년 KIMES 2021 참가에는 기존 HMTS 저온플라즈마멸균기 시리즈 외에 신규 런칭 품목으로 HMA 저온플라즈마멸균기 2종과 카세트 타입 소형고압증기멸균기를 선보인다.

 

Picture 1 (HMTS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Picture 2 (HMA 저온플라즈마 멸균기)

 

㈜휴먼메디텍의 신제품인 HMA 저온플라즈마멸균기는 30리터급과 55리터급 두 종류를 선보이며, 기존 20년간 축약된 플라즈마멸균기 개발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종합병원급 외 일반 병원에도 쉽고 공급 가능하도록 컴팩트하면서도 제조원가 절감을 통해 공급가격 또한 낮췄다. 이로써 ㈜휴먼메디텍의 저온플라즈마멸균기의 라인업이 소형에서 대용량에 이르기 까지 다양해졌으며, 기존에 해외에 집중하던 영업 전략을 국내로도 시선을 돌려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에 있다.

 

㈜ 휴먼메디텍은 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저온플라즈마멸균기 외에 카세트 타입 소형고압증기멸균기(모델명 : HMA-7S)를 선보인다. HMA-7S는 가로 50cm 세로 70cm 높이 23cm, 무게 45kg의 소형으로, 포장 또는 비포장 고체형기기 와 다공성 및 중공형 기구 등 모든 형태의 의료기기를 멸균 처리 가능한 ‘Class B” 타입 카세트형 소형멸균기이다. 게다가 7리터의 멸균 챔버 용량은 현존하는 카세트 타입 중 가장 크고 멸균시간 또한 공정에 따라 9분~45분으로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가장 큰 HMA-7S 모델의 장점은 완벽한 건조 능력이다. 현존하는 소형고압증기멸균기 중 가장 건조 능력이 뛰어남을 여러 치과병원과 종합병원에서 검증을 받았으며, 불완전한 건조 상태의 피멸균품의 사용이 교차 감염의 주요한 원인이기에 실제 병원관계자들에게 건조 능력에 대해 높은 호평을 받았다.

 

Picture 3 (HMA-7S)

 

20년간 플라즈마멸균기의 개발의 외길을 걸어온 ㈜휴먼메디텍은 금번 KIMES 2021에 첫 소형고압증기멸균기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계기로 삼아 향후 다양한 감염 관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나날이 강화되는 국제 멸균 규정 사항에 맞추어 병원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감염 관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