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허지스헬스케어 KIMES 2021서 "성능,가격,내구성" 삼박자로 효율성 높인 마인드레이 초음파 장비 소개
2021-01-25 조회수 : 427

㈜허지스헬스케어 마인드레이 초음파진단기 의원급 전국 총판(대표이사 허건욱)은 3월 18일(목)부터~3월 21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글로벌 프리미엄 의료기기 제조 업체인 마인드레이 초음파진단기를 선보인다.

 

빠르게 글로벌 점유율 4위까지 성장한 마인드레이는 초음파진단기부터 병원에 들어가는 모든 의료기기를 자체 기술력으로 연구,제조,판매하여 192개국에 수출하는 의료기기 회사로써  보급형 의원급 장비부터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프리미엄 제품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KIMES에서는 초음파 전문인력과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는 허지스헬스케어가 mindray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에는 mindray의 최신 초음파 진단기  DC-80A,  X-Insight라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라인의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전시 관람 시 mindray의 대표 초음파 진단기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게 구성했다.

 

(주)허지스헬스케어 허건욱 대표는 자사가 마인드레이 초음파진단기를 수입/유통한지 3년 되었고, 매년 신제품 출시와 업그레이드를 했으며, 10종의 다양한 라인업과 제품 성능에 대한 자신감과 본격적인 시작 이라는 강한의지를 내보였다

3년째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그 이유에는 원장님들의 높은 만족도에 있다. 제품성능에 대한 검증은 이미 시장에서 입증 하였고, " 그동안 만반의 준비를 했으니 이제 본격적인 시작" 이라며 자신감과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허지스헬스케어에서는 매년 KIMES에 참가하여 마인드레이의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하며 초음파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KIMES 2021서 DC-80A X-insight 신제품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하여 선보인다.

DC-80A는 2021년 새롭게 국내출시 된 X-Insight 라인으로 기존의 DC80X-Insight 보다 상위그레이드의 장비이다.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이미지 구현으로  해외에서는 DC90X-Insight로 소개 될 만큼 퀄리티 높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허지스헬스케어는 초음파진단기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관리를 중요시하는 기업으로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장비 판매 후에도 불편한 점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고객을 상대로 온라인강의 또한 진행하며 고객의 신뢰를 얻고있다.

또한, 신규채널 영업망 확대로 서울,경기,인천,부산,대전,충청지점 등 전국 유통망을 빠르게 세팅하여 올 해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인 KIMES는 2021년 3월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1)를 개최 예정이다.

 ㈜허지스헬스케어는 매년 KIMES를 통해 초음파진단기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번  KIMES 2021에서도 다양한 라인의 mindray장비 소개를 통해 국내,국외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초음파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허지스헬스케어에서는  이번  KIMES 2021기간에 한하여 현장고객을 대상으로 메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방문하여 상담하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