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토마스(대표 성용규, www.thomas.co.kr)은 오는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에 참가해 의료기기용 ‘슬립링, 커넥터’를 선보인다
2021-01-18 조회수 : 392

㈜토마스는 1991년 창업이래 선진기술을 전파한다는 이념 아래, Spreading Technology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고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자동화 부품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슬립링(Slip-Ring)은 회전체의 전원, 신호를 공급하는 장치로, 회전체와 고정부간 전원, 전기적신호, 통신, 유공압, 고주파, 광 통신 등을 전송하는데 필수적인 제품이며, CT장비, 수술장비 등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토마스의 슬립링 브랜드 톰스링(ThomS-RING)은 제품의 디자인, 가공, 생산 조립까지 전 과정을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의 요청에 맞추어 표준 사양을 뛰어넘는 의료장비에 특화된 슬립링 Solution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슬립링의 핵심 부품인 Ring과 Brush의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최고 품질의 슬립링을 제공하고 있다.

㈜토마스는 그 외에도 의료용으로 특화된 원형커넥터를 함께 출품한다. 의료 환경에는 높은 수준의 정밀성이 요구되기 때문에 의료용 특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품하는 Binder의 제품은 다양한 산업용 커넥터 생산을 위한 전문 업체에서 생산한 유럽형 원형 커넥터로 고객의 요청에 부합하는 고성능의 기능성 커넥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의료용 스냅-인 타입 제품의 경우 손쉬운 체결 기능과 의료환경에서 요구되는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의료장비에 즉시 적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암치료장비나 수술용로봇 등에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마스의 슬립링과 커넥터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 COEX, 2021.3.18~3.21)의 D746부스에서 문의 및 상담 가능하다.

 

<톰스링(ThomS-RING)>

 

<톰스링(ThomS-RING)>

 

<빈더(Bi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