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인코아, ‘일회용 내시경 처치구류와 국소 지혈용 드레싱 헤모블럭’ 전시
2020-02-14 조회수 : 488

㈜인코아(대표 김동탁, www.incoremedi.com)는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2020)에 참가해 일회용 내시경 처치구류 6종과 국소 지혈용 드레싱, 헤모블럭을 선보인다.

 

 

 

내시경 처치구류는 총 6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위, 대장 내시경 때 조직을 체취하는 core-forcep, 용종을 제거하는 core-snare, 약물을 주입할 때 사용되는 core-injector, 효과적인 지혈 기능을 가진 core-clip, ESD라는 소형암 제거 시술에 필요한 core-knife,  forcep과 동일하나 전기를 사용하는  core-hotbiopsy이 있다.

 

 

헤모블럭의 경우 일반 병원 납품에 적합한 것과 군납용으로 크게 나뉠 수 있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주문 생산 가능하다.

 

일회용내시경처치구류-Forcep, Snare, Injector의 경우 CE(TUV SUD)를 통해  2019년 3월 인증 완료되었고, 일회용내시경처치구류-Clip, Knife, HotBiopsy는  CE(TUV SUD) 2020년 2월 인증 예정이며, 헤모블럭(지혈거즈)은 미국 FDA 2020년 8월 인증 예정이다.

 

㈜인코아는 감염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일회용 내시경 디바이스와, 다양한 국소지혈용 지혈거즈를 등 다양한 의료기기 및 전문 의약용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단순한 의료기기의 제조를 넘어서 의료전문의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함으로써 R&D 기반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여 내시경용 메디컬디바이스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 오면서 미래가 촉망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