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알메디, 3D스캔 발 정밀측정시스템 YESFOOT GS15-PS 전시
2020-02-12 조회수 : 47

(주)알메디(대표 권희원, www.rmedi.co.kr)은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3D스캔 발 정밀측정시스템 ‘Yesfoot GS15-PS’를 선보인다.

 

Yesfoot GS15-PS 제품 사진

 

'Yesfoot GS15-PS'는 인체의 양쪽 발을 3D스캐너로 정밀하게 스캔하여, 정확한 사이즈를 분석하는 시스템이며, 발길이, 너비, 높이, 둘레는 물론 엄지발가락 각도와 아치높이까지 측정할 수 있어서 발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분석한 후 적합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왜곡되는 3D스캐너의 정보를 정확하게 정합될 수 있도록 특수한 보정장치를 이용하여, 기존의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고, 보급형의 3D스캐너로 정밀한 측정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특허로 등록하였다. 또한, 무거운 물체도 부드럽게 회전시킬 수 있는 턴테이블도 국내에서 직접 제조했다.

 

측정 사진

 

맞춤형 신발제조 및 발의 외형을 분석하여 개인에 가장 적합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여 경쟁사 대비 우수한 성능과 사용 편리성, 가격 경쟁력을 갖추었으며, 신발제조업체 및 유통업체와 의료용 재활업체들의 생산 및 서비스에 적용하여 활용되고 있다.

 

매장 전시 사진

 

또한,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측정 할 수 있는 무료측정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측정자는 정확한 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