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센바이텍, KIMES 2019 참가, 다양한 미용기기 및 신제품 레이저 전시
2019-10-17 조회수 : 49

(주)센바이텍(대표 김상명)은 오는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9)'에 참가해 피부 및 부인과 레이저 장비뿐만 아니라 미용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센바이텍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LED(발광다이오드) 마스크를 2012년 업계 최초로 개발한 뷰티의료기기 업체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및 미국, 영국, 동남아시아 등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Hestia 레이저                                      Deesse 마스크

센바이텍은 미용기기 뿐만 아니라 최근 병원용 레이저인 ’헤스티아 CO-2 프락셔널 ’을 출시하여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헤스티아 CO-2 프락셔널'은 1만600nm 파장대의 시스템으로 피부의 심부 진피층까지 레이저 빔을 침투시켜 진피층 깊이 존재하는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해 피부를 개선하는 제품으로 피부 재생, 모공 축소, 여드름, 흉터 치료, 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 등에 효과가 있다.

멀티 프락셀 장비인 '아폴론(Apollon) 레이저'는 RF Micro needle과 CO2 Fractional 레이저가 결합된 장비로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효율적인 장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산부인과 전용 레이저인 '베스타(Vesta) 레이저'는 40W 고출력, 핸드피스 360도 자동회전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질이완증 장비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셀레네(Selene) 레이저'는 피부 깊숙히 침투해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다이오드 제모레이저로 듀얼 팁, 듀얼쿨링시스템을 갖춰 모든 피부타입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레이저 장비 외에도 LED미용마스크 '디쎄(DEESSE), 아쿠아필 등 다양한 미용기기도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