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은성글로벌, 향상된 냉동지방분해 바디슬리밍기기와 다양한 신제품 소개
2020-02-03 조회수 : 341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 (대표 이기세, http://esglobal.co.kr)이 오는 3월 19일~2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0)에 참가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냉동지방분해 바디슬리밍 기기와 정밀한 국소부위 시술이 가능한 HIFU(고강도집속초음파) 기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한다.

 

 은성글로벌은 이번 KIMES 2020 에서 Medical, Body, Face, Home care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두루 전시할 예정이며, Coolshaping2, MIcroson plus, microson pen, Hyper jet 등의 신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Coolshaping2는 은성글로벌의 인기 제품인 Coolshaping의 후속 모델로, 지방을 선택적으로 얼려 지방세포만 괴사시키는 원리의 냉동지방분해술과 베큠기술을 결합하였으며, 4개의 핸드피스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고, 360도 입체냉각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안전하고 짧은 시술시간에 보다 향상된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MIcroson plus 는 추가된 Rubbing type 핸드피스로 넓은 부위와 굴곡진 국소부위까지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 밀착되는 부분이 작은 원형으로 입체적인 얼굴에 밀착시켜 정밀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부위를 문지르듯 짧고 강하게 에너지를 집중시켜 통증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국제 메디컬 전시회로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KIMES 2020 전시회에 금년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며,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통해 더욱 고품질의 의료기기를 개발하여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1995년 창립한 은성글로벌은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산업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 및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 활발히 수출하고 있다.

 

은성글로벌 신제품 전시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