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서린메디케어, 의료기기 및 플라즈마 주력 제품과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 3종 전시
2020-02-03 조회수 : 372

㈜서린메디케어(대표 김병철)는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0)'에 참가해 의료기기 및 미용 플라즈마 주력 제품과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린메디케어 김병철 대표는 특히 플라즈마 기술 개발에 주력해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가 보유한 특허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은 41건에 이른다. 플라즈마를 이용한 의료기기를 개발해 한국식약처(KFDA) 인증과 유럽 인증(CE MDD)을 획득했고,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점을 인정받아 2019년도 대통령상,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엔지니어상을 받았다.

 

(사진 상 왼쪽부터) ProBody, PotoFacial, ProCare XP, MultiShape, MultiShape mini, ProFacial, Intima RF, Dr. 뜸, Plasma Shower, ACNO Plasma Shower, Plasma BT, Obecure, PlaSon

 

한편, ㈜서린메디케어는 코스닥 상장사이자 바이오 연구 및 생산 관련 토털 솔루션 제공 기업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의 자회사로, 국내 메디컬/에스테틱 시장에 피부치료/스킨케어 기기, 비만관리 및 헬스케어 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유럽, 일본, 남미 등 세계 50개국에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수출하며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주력 상품인 플라즈마 제품군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페이스 토탈 관리기기인 '프로페이셜(ProFacial)', 전신관리 기기인 '멀티쉐이프(Multishape)'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KIMES 2020에서는 페이스 토탈 치료기기 포토페이셜(PotoFacial), 변조 중주파를 이용한 비만 및 통증 치료 기기 프로바디(ProBody), 다양한 기술이 탑재된 올인원 비만 치료 기기 프로케어XP (ProCare XP)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서린메디케어는 고주파 기기 Intima RF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Intima RF는 고주파(Radio Frequency)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침습적 고주파 기기이다. 고주파를 이용하여 20분 이내에 간편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고, 무통증, 무출혈로 마취가 필요 없고, 다운타임이 매우 짧고, 부작용이 없으며, 핸드피스에서 고주파를 360도 방출하는 특징이 있다. ㈜서린메디케어는 3월 16일에 개최되는 두바이 더마(Dubai Derma, 국제 피부미용 전시회)와 4월 2일에 개최되는 AMWC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에도 참여하여 전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의료 및 플라즈마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