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20년 경력의 ㈜쉬엔비 듀얼 플라즈마 피부치료 장비 ‘PLADUO’전시
2020-01-23 조회수 : 137

㈜쉬엔비(대표 강선영 www.shenb)는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듀얼 플라즈마 피부치료 장비인 ‘PLADUO’를 선보인다.

 

PLADUO

 

PLADUO는 신에너지 기술로 알려진 플라즈마 기술을 피부치료에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두가지 종류의 플라즈마 에너지를 환자의 피부상태나 질병에 따라 맞추어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쉬엔비에서는 플라즈마 의료 장비 중 세계 최초로 듀얼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임상(SCI급 2편, 국내지2편) 결과를 통해 유의미한 치료 결과와 데이터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PLADUO는 전임상 실험을 통해 피지선과 반응하는 모습을 관찰하였으며, 균주 실험을 통해 여드름균(P. Acne)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모습이 관찰되었다.

 

실제로 여드름 치료에 활용할 경우 피부탄력과 재생은 물론 염증이 빠르게 감소하고 균주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치료 효과의 유지가 상당히 길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왼: 시술 전 / 오: 시술3회 후

 

왼: 시술 전 / 오: 시술3회 후

 

왼: 시술 전 / 오: 시술 후

 

쥐 피부에 에너지를 조사하여 확인 한 바 피지선과 반응하여 오른쪽 사진과 같이 사진상 피지선의 색이 변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왼: 플라즈마 처리 전 P.Acne균 / 오: 플라즈마 처리 후 P.Acne 균

 

㈜쉬엔비는 이러한 플라즈마 에너지의 다양한 임상적 가능성을 확인함으로써, 레이저 이후 새로운 에너지원으로써 플라즈마 의료기기 기술 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쉬엔비는2020년을 기점으로 플라즈마연구회 및 플라즈마 연구소를 별도로 설립할 예정이며 지속적은 기술 개발과 임상연구를 통해 플라즈마 의료기기 기술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