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엘트라 글로벌, 미인레이저(MIIN Laser) 선보여
2020-01-23 조회수 : 121

엘트라글로벌 (http://ltraglobal.com) 은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 까지 서울 COEX 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2020 (KIMES 2020) ‘에 참가해 Q-Switched ND:Yag Laser 인 ‘미인레이저(MIIN Laser)’를 선보인다. 엘트라글로벌은 2016년에 설립한 벤처기업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 의료용 레이저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미인 레이저 (MIIN Laser)

 

미인레이저는 1064nm 와 532nm 파장을 사용하는 큐스위치 앤디야그 레이저로 10~25 nano second 펄스폭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색소병변과 기미치료에 탁월한 의료용 레이저 치료기 이다. 또한 미인레이저는 나노제네시스를 이용한 특별한 미인토닝이 가능하다. 미인토닝 시술은 최대출력 3,000mJ의 에너지에서 4~8개의 다중펄스를 발생시켜 기존의 싱글펄스에서 발생했던 부작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 피부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시술이며, 1회 치료로도 어느 정도 기미가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색소의 깊이나 진하기에 따라 파장을 달리하여 반복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인레이저는 120여개의 Micro Lens를 탑재한 MLA 핸드피스를 사용하여 LIOB(Laser Induced Optical Breakdown) 효과를 이용, 피부 밑에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이 효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여드름 흉터나 모공을 축소시켜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나게 한다.

 

미인레이저를 사용하여 피부과,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등 각 분야의 의사들이 멀티펄스의 효과에 대한 논문을 작성 중이며, 라벨라피부과의 조현진 대표원장은 “그동안 피부 치료에 많은 레이저를 사용하였지만, 미인레이저의 멀티펄스는 여러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레이저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