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줄기세포 치료시장을 선도하는 레보메드, 독보적 재생 치료 기술 보유
2019-10-17 조회수 : 76

(주)레보메드는 줄기세포연구소를 기반으로 `자가줄기세포치료 시스템`을 개발하고 노화방지, 조직재생과 뇌 질환 관련 난치병 치료를 연구하는 바이오기업이다. 
자가줄기세포 치료를 위해 인체조직에서 세포 재생에 관여하는 인자를 선택적으로 추출하는 핵심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특히, 특허 11건, 보유 논문 11개를 발표한 데다,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정형외과 교과서에서 당사에서 개발한 `골수줄기세포추출 키트`가 연골 재생 치료의 기준으로 소개되어 그 기술력을 입증하였다.

▲그림 1 TriCell 시스템 


TriCell은 자가 말초 혈액이나 골수의 필수 요소를 분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으로, TriCell 트리플 챔버 기술은 고객별 맞춤 생물학적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세포의 농도와 농축을 쉽게 조절하여 의료 전문가의 효율적 치료를 가능케 한다.
관절, 근육, 인대 등 정형외과 질환뿐만 아니라 흉터, 주름 등 미용 목적의 치료에도 쓰인다. 

 

▲그림 2 Hilthera 4.0

 


Hilthera4.0은 열에 의한 손상이나 상처 없이 환부 심부 조직에 레이저를 안전하게 조사하여 급성 및 만성 통증을 치료하는 최적의 레이저 기기이다. Hilthera4.0가 방출하는 특별한 파장의 레이저는 관절, 근육, 뼈의 통증 및 손상 치료에 최적의 기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수술 후나 통증이 심한 곳에도 치료를 할 수 있어, 다른 물리치료기기보다 높은 활용도를 갖고 있다.

첨단 재생의학 기술을 연구하는 레보메드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며 메디컬 코리아의 위상을 전 세계에 전하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직원의 행복으로 성과를 창출한다”는 철학을 가진 신봉근 대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