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강남캐스터넷, 환자용 계단운반기 리프트카-PTR 출품
2020-02-20 조회수 : 398

강남캐스터넷 http://sano.kr 은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전동 환자용 계단 운반기인 ‘리프트카-PTR (LIFTKAR-PTR)’을 선보인다.

 

환자용 계단운반기 리프트카-PTR

 

‘리프트카-PTR (LIFTKAR-PTR)’은 수동 휠체어 사용자를 계단에서 안전하게 올리고 내리는 것을 돕는 경량 휠체어리프트로, 유럽 오스트리아 사노(SANO)의 고품질 환자 운반기다. 유럽 CE인증 및 의료기기 관련 ISO13485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식약처 의료기기 수입업 허가(1등급)를 받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공급되고 있다.

 

최대 160kg(휠체어 무게 포함)을 1,000계단까지 오를 수 있으며 인간공학적 설계로 운전자(도우미)의 힘이 거의 들지 않아 비교적 힘없는 여성도 쉽고 안전하게 환자를 모실 수 있다. 탱크바퀴 같은 무한궤도로 계단을 오르내리고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계단각도 감지센서로 위험하면 즉시 멈추는 등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

 

환자용 계단운반기 리프트카-PT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 후 빌라 4층 자기 집에 한 번도 갈 수 없었던 아드님을 6년 만에 집에 들이고 기뻐하시던 어머님, 매번 아픈 엄마를 업고 3층 집을 힘겹게 오르내리시던 아빠께 몰래 선물했던 효녀 자매, “여보, 이제 마음껏 바깥바람 쐴 수 있어.”라시며 활짝 웃으시던 70대 할아버지까지, 고객들의 사연도 다양하다. 개인 뿐 아니라 전국 학교, 병원, 장애인 복지관, 발달재활서비스 제공기관 등에서도 사용중이며 조달청에 등록되어 전국 관공서에서도 구입하고 있다.

 

운반기기 업계 23년째인 강남캐스터넷은 환자용 뿐 아니라 화물용 계단 운반기인 ‘리프트카-HD (LIFTKAR-HD)’ 등 사노(SANO)의 전 제품을 수입, 15년째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책임 있는 고객서비스(A/S)정책으로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유튜브 공식 채널 http://youtube.com/c/028053135 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각 제품의 사용설명 및 각종 시연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