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건강누리, 원하는 데로 잘라 쓰는 냉온 찜질용 젤팩 전시
2020-02-20 조회수 : 401

(주)건강누리(www.ggmed.com)은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커팅 냉온 젤팩‘을 선보인다.

 

신개념 ‘커팅 냉온 젤팩’ / 디자인 등록 : 제 30-0960441호

 

'커팅 냉온 젤팩'은 사용자가 원하는 규격대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신 개념 냉온 찜질용 젤팩이다. ‘커팅 냉온 젤팩’은 40년 이상의 역사와 경험을 가진 젤팩 전문 제조 업체 라피드 에이드(RAPID AID)와 건강누리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라피드 에이드(RAPID AID)는 1975년 캐나다에서 설립되어 세 곳의 최첨단 제조 공장(캐나다, 중국, 베트남)을 운영 중이며, 수십개의 국제 특허 및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다. 건강누리는 ‘커팅 냉온 젤팩’을 비롯하여 라피드 에이드의 전제품을 국내에 정식 수입, 판매하는 대한민국의 공식 수입원으로써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항균 유아용 암보드(I.V Arm board) 메쉬타입(좌) / 우레탄 폼 타입 (우)

 

또한 건강누리는 유아들의 정맥 주사 시 고정 및 지지대 역할을 해주는 ‘항균 유아용 암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유아용 암보드는 공업용 스펀지나 알루미늄을 원재료로 제조되어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 제품은 “항균” 처리한 메쉬를 원재료로 사용하여 장기간 치료 시에도 유아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건강누리는 “최초이거나 최고의 제품만을 생산 한다.”는 원칙으로 매년 2~3 종류의 신제품을 KIMES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혁신적인 업체이다. 일체형 깁스 환자용 신발 “칼라캐스트슈즈”, 자착성 핑거스프린트 “멀티 핑거 스프린트”, 탄력 밴드 일체형 내시경 마우스피스 “PANDA 엔도피스” 등은 건강누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제품들로 독보적인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제품들이다. 국내 시장에서 우수성이 검증된 건강누리의 제품들은 일본, 중국, 태국, 중동, 아프리카, 유럽 등 각지에 수출되고 있다.

 


KIMES 2019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