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케어웨어 인터내셔널, 병원 유니폼 그 이상의 유니폼
2020-02-17 조회수 : 203

케어웨어 인터내셔널(대표 박성희, carewearglobal.com)은 제 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0)에 참가해 환자에게 친근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는 병원 유니폼을 선보인다.

 

메디컬 유니폼 전문 기업 ‘케어웨어 인터내셔널’이 오는 3월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2020’에서 의료 전문직 종사자들과  환자들에게  친화적인 유니폼을 선보인다

 

케어웨어 인터내셔널 유니폼은 고급 기능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고 활동적인 근무 컨디션을 조성하는 동시에 세련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병원 이미지를 제공한다.

 

‘스토리웨어’와 ‘바이탈웨어’는 케어웨어 인터내셔널 고유의 패턴 디자인을 자랑하는 웨어라인이다. 스토리웨어 유니폼은 어린이 환우들에게 병의원에 대한 친근감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기 위해 ‘숲 속 동물의 숨바꼭질’ 스토리를 디자인 패턴으로 담아냈다.

 

스토리웨어 유니폼은 어린이 환우들에게 병의원에 대한 친근감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기 위해 ‘숲 속 동물의 숨바꼭질’스토리를 디자인 패턴으로 담아냈다.

 

케어웨어는 이를 위해 악어 ROC (로코) /여우 VIX (빅스) /거북이 TOTO (토토)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자체 개발했다. 동물 캐릭터 유니폼은 어린 환우들에게 병의원이 무섭고 가기 싫은 곳이 아니라 편안하고 친근한 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준다.

 

바이탈웨어는  단순하고 지루한 병원 유니폼에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생동감을 불어 넣은 프리미엄 메디컬 웨어이다

 

한결 우아하고 아름다운 병의원 분위기를 제공하는 플라워 패턴과 세련되고 활동적인 스트라이프 패턴 라인은 방문자들에게 밝고 생동감 있는 병의원 분위기를 전달하고 의료진들의 쾌적한 진료가 이뤄지도록 돕는다. 바이탈웨어는 차별화된 병의원 이미지를 원하는 소아과, 치과, 노인병원, 산부인과 및 여성병원에 적극 추천한다.

 

케어웨어 인터내셔널은 생명을 살리고 보호하는 일에 헌신하는 분들을 향하여 존중과 사랑을 담아 탁월하게 섬기는 것을 기업의 경영 가치로 삼고 있다